무료 채굴과 에어드랍으로 받을 수 있는 코인들이 요즘 각광을 받고 있어요. 그중에 소위 고래라고 불리는 코인부자들도 열심히 채굴을 하고 있고 많은 금액도 투자를 받은 유망한 프로젝트이면서 무료로 채굴을 할 수 있는 코인 Grass 무료 채굴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Grass 대표 이미지
Grass

 

Grass 350만 달러 투자 모금 성공

 

350만 달러의 투자금을 모았다는 내용의 글
투자모금성공

 

위 사진을 보시면 350만 달러, 한화로 약 47억 상당의 엄청난 금액을 모았다는 내용인데요. 이게 엄청난 금액이지만 놀라운 건 이전에 이미 투자를 받았는데 추가로 350만 달러상당의 금액을 모았다는 겁니다. 엄청난 금액을 투자받은 이 프로젝트에서 무료로 코인을 채굴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 무조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이미 시작했어요. 채굴이 무슨 말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예를 들면 포인트 적립처럼 코인을 모을 수 있다는 말이에요. 아직 상장하지 않은 엄청난 투자를 받은 코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죠? 그럼 이제 어떻게 Grass 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Grass 코인 무료채굴 방법

 

Grass 홈페이지 가입화면
가입화면

 

어디나 마찬가지겠지만 우선 가입부터 해주셔야 해요. 가입방법은 제가 링크를 올려드릴 테니 링크를 타고 가셔서 이메일과 닉네임을 기입하시고 가입하시면 돼요. 밑에 제가 올려놓은 링크를 타고 가시면 돼요.

 

Grass 가입 링크

 

Grass: Track Your Rewards

 

app.getgrass.io

 

Grass 무료 채굴 방법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Grass 설치화면
크롬확장프로그램

 

가입을 완료하셨다면 위 사진과 같이 구글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해요. 크롬 웹스토어 가셔서 Grass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고 귀찮으신 분들은 Grass 확장프로그램 설치하러 가기 <<< 링크 타고 가셔서 설치해 주세요.

다하셨으면 이제 끝났어요. 컴퓨터가 켜져 있고 인터넷만 연결이 돼있다면 무료로 Grass 코인을 채굴하실 수 있어요. 다만 주의할 점은 컴퓨터가 계속 켜져 있어야 하고 로그인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을 가끔씩 해줘야 해요. 이렇게 한번 해놓으면 귀찮게 이것저것 할거 없이 알아서 채굴이 되니 조금만 시간을 내서 가입하시고 무료로 코인을 모아 보세요. 투자를 많이 받았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프로젝트예요.

 

 

요즘 무료 채굴이나 무료 에어드랍으로 꽤나 많은 돈을 버신 분들이 주변에 생겨나더라고요. 이걸 보신 분들과 저도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제가 기도할게요. 조금이라도 빨리 가입하셔서 조금이라도 많이 코인을 모아봐요. 이상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Grass 가입링크

 

Grass: Track Your Rewards

 

app.getgrass.io